비디오 브렌트포드 vs 아스날 (2-0) | 카노스(22′), 노르가르드(73′) – 1라운드 프리미어 리그 2021/22

⚽ Video goal Brentford vs Arsenal (2-0) ✅ Brentford 2-0 Arsenal 결과: Gunners는 신인 Brentford에 약하게 졌습니다 ✅ Brentford vs Arsenal의 Premier League 2021/22 개막전은 매우 예상치 못한 시나리오로 진행되었으며 승리는 1부 리그로 돌아온 팀의 승리였습니다 74년 만에 처음이다.

✅ Pictures of the match Brentford vs Arsenal (2-0)

✅ Video hot bikini Miss Universe

👑 Adline Castelino 泳装、比基尼 | 第69届环球小姐预赛-印度小姐 Adline Castelino
👑 एडलाइन कैस्टेलिनो स्विमसूट, बिकिनी | 69वीं मिस यूनिवर्स प्रारंभिक प्रतियोगिता – मिस इंडिया एडलाइन कैस्टेलिनो
👑 孙嘉欣泳装、比基尼| 第69届环球小姐预赛 | 中国小姐孙佳欣
👑 जियाक्सिन सन स्विमसूट, बिकिनी | 69वीं मिस यूनिवर्स प्रारंभिक प्रतियोगिता – मिस चाइना जियाक्सिन सुन
👑 Adline Castelino bikini – Adline Castelino Sets Hearts Racing In Blue Bikini At 69th Edition of Miss Universe!

브렌트포드는 2021/22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서 아스날을 2-0으로 꺾고 큰 충격을 안겼다.⚽️ 득점자 브렌트포드: 카노스(22′), 노어가르드(73′)

세르지 카노스와 크리스티안 노르가르드의 골로 아스날은 금요일 새로 승격한 브렌트포드와의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패배를 맞았다. ⚽️ 브렌트포드 2-0 아스날

소란스러운 관중들의 함성 속에 전반전 중반에 Canos가 가까운 골대에서 홈으로 골을 터트렸을 때 호스트는 리드를 잡았습니다.

Kieran Tierney와 Granit Xhaka는 Gunners의 동점 골에 가까웠지만 Norgaard는 Thomas Frank가 경기를 17분 남기고 근거리에서 집으로 향했을 때 승리를 확신했습니다.

시즌 첫 날 Brentford Community Stadium의 경기는 Alexandre Lacazette와 Pierre- 에메릭 오바메양은 몸이 좋지 않아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Folarin Balogun은 Nicolas Pepe와 최근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Gabriel Martinelli도 등장하는 공격을 주도했습니다. Ben White와 Sambi Lokonga는 새로운 팀에 합류한 Nuno Tavares와 함께 아스날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이것은 Brentford의 74년 만에 첫 정상급 경기였으며, 그들의 활기찬 팬들은 킥오프에서 당연히 튀는 것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아스날은 즉시 절차에 대한 권위를 주장하기 시작했고, Kieran Tierney가 David Raya의 손바닥을 쏘기 전에 첫 1분 안에 코너킥을 얻었습니다.

Arteta의 측면은 초기 단계에서 소유권을 지배했지만 Brentford는 카운터에서 위협을 나눴습니다. Bryan Mbeumo가 스트라이크 파트너인 Ivan Toney와 멋지게 결합한 후 포스트 외부를 향해 슛을 날렸을 때 강조된 포인트입니다.

전반 중반에 브렌트포드가 다시 나섰다. 그리고 이번에는 골을 넣었다. Ethan Pinnock이 왼쪽 채널에서 그를 발견한 후 Canos는 내부를 터치한 후 가까운 포스트에서 맹렬한 슈팅을 날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스날은 상황이 악화될 뻔했지만 화이트를 꺾고 활기찬 음베모가 슛을 날렸다.

사실, Gunners는 전반 45분에 명확한 기회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비록 Balogun이 Rico Henry가 수비수의 추진력으로 인해 그가 볼과 충돌하는 것을 본 후 30분에 페널티킥을 얻었을 때 처음에 볼에 닿은 후 포워드.

인상적인 에밀 스미스 로우(Emile Smith Rowe)가 이끄는 아스날은 새로운 추진력으로 후반전을 시작했으며, 재개 5분 후 우리의 10번이 골문을 향해 전진하고 그의 슛이 손에 닿지 않는 것을 보기 전에 하프 턴에서 공을 받았을 때 수평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라야로.

Bukayo Saka는 시간 표시 직전에 Balogun을 대신하여 거의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며 역습을 선동하여 Tierney의 슛이 과녁에서 빗나가는 슛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결과 코너에서 마르티넬리의 헤더는 골대를 가로질러 고통스럽게 날아갔고 안전한 곳으로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Granit Xhaka의 강력한 슈팅이 바 바로 위로 날아갔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브렌트포드는 아스날이 피녹의 장구를 막지 못했을 때 리드를 연장했고, 노르가드가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스날은 계속 갔고 Raya가 Pepe를 훌륭하게 거부했을 때 거의 하나를 뒤로 밀었습니다. 그러나 관중석 마무리는 없었습니다.

#아스날 #브렌트포드

Pierre-Emerick Aubameyang, Vivianne Miedema, Nicolas Pepe, Alexandre Lacazette, Leah Williamson, Bernd Leno, Willian, Hector Bellerin, Jordan Nobbs, Bukayo Saka, Kim Little,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토마스 파티 등.

공식 Arsenal YouTube 채널 구독: https://arsn.al/youtube
페이스북에서 팔로우하세요: https://arsn.al/facebook
트위터에서 팔로우하세요: https://arsn.al/twitter
인스타그램 팔로우: https://arsn.al/instagram
TikTok에서 팔로우하세요: https://arsn.al/tiktok

아스날 축구클럽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더 많은 경기, 하이라이트 및 교육 비디오를 보려면 디지털 회원이 되어 Arsenal Player에 가입하십시오. 무료이며 게임의 본고장입니다: https://arsn.al/arsenalplayer

아스날 축구 클럽은 1886년에 결성되어 13개의 리그 타이틀, 14개의 FA 컵을 축적했습니다. 최고의 선수로는 Thierry Henry, Dennis Bergkamp, ​​Tony Adams, Ian Wright, Robert Pires, Liam Brady, Patrick Vieira, Cliff Bastin 및 Charlie George가 있습니다.

⚽️ 상세 보고서 VIDEO: Brentford 2-0 Arsenal, 득점 Brentford: Canos(22′), Norgaard(73′)

브렌트포드처럼 승격하기 위해 신인을 만나야 한다는 것만으로도 아스날의 좋은 출발이라고 볼 수 있다. 그래서 2명의 스타 스트라이커 오바메양과 라카제트가 건강상의 문제로 결장하더라도, 거너스는 여전히 홈팀보다 훨씬 더 높이 평가된다.

그래서 아르테타 감독은 신인 벤 화이트와 로콩가를 모두 선발로 내세웠을 정도로 자신감이 넘쳤지만, 가장 놀라운 것은 젊은 스타 플로리안 발로군이 공격 라인에 등장했다는 점이다.

그러나 Arteta의 계산은 통하지 않았으며 Brentford는 일반적으로 새 시즌과 특히 도시 라이벌에 대해 매우 잘 준비되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브렌트포드는 매우 적극적이며 아스날 페널티 에어리어까지 압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 번 원정팀 선수들은 당황하여 공을 치워야 했습니다.

22분에도 이런 서투른 브레이킹 상황에서 아스날은 대가를 치러야 했다. Sergi Canos는 공격 방향으로 왼쪽 측면에서 공을 받았고 코너를 치기 전에 쉽게 챔버스의 추격을 제거하여 득점을 시작했습니다.

골이 터진 후 아스날은 결단력이 있었지만 공을 효과적으로 배치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한편, 그가 좀 더 조심했다면 음베모는 전반전에 홈팀의 격차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었을 것이다.

후반에 Arteta는 Saka와 Nelson과 같은 카드를 필드에 던져야했지만 다시 한 번 무분별한 수비로 인해 대가를 치르게되었습니다. 귀중한 신인 Ben White가 공의 드롭을 추측하여 Norgaard가 73분에 두 번째 골을 쉽게 헤딩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Arteta는 여름의 마지막 신인인 Tavares를 데려오도록 강요받았지만 Gunners의 비호환성을 드러낼 뿐이었다. 아스날은 정체성도, 하이라이트도, 스타도 없이 플레이한다. 그들은 앞뒤로 계속 전환했고 Brentford에게 쉽게 잡혔습니다.

결국 프리미어리그의 신인은 아스날을 2-0으로 꺾고 큰 놀라움을 안겨주며 변동성과 놀라움이 가득한 시즌 개막을 예고했다.

⚽️ Brentford 2-0 Arsenal과 경기한 라인업:

브렌트포드: Raya, Jansson, Ajer, Henry, Pinnock, Norgaard, Sergi Canos, Janelt, Onyeka, Toney, Mbeumo

아스날: 레노, 파블로 마리, 챔버스, 티어니, 화이트, 자카, 스미스 로우, 로콩가, 페페, 마르티넬리, 발로건

(Visited 8 times, 1 visits today)

Related Post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