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deo goal Italy 1-1 England Penalty ( 3-2 ) ✅ 결과 이탈리아 1-1 잉글랜드(승부차기 3-2): 11m의 운명 . dot ✅ [유로 2021 FINAL] 이탈리아 vs 잉글랜드: 탄탄한 수비와 뛰어난 공격의 치열한 승부. ✅ EURO 2020 결승전: 이탈리아가 11m에서 잉글랜드를 이겼고, 아주리(Azzurri)가 저주를 풀었습니다. ✅ Pictures of the match Italy 1-1 England Penalty ( 3-2 ) Shoot-out
✅ Video hot bikini Miss Universe
👑 孙嘉欣泳装、比基尼| 第69届环球小姐预赛 | 中国小姐孙佳欣
👑 जियाक्सिन सन स्विमसूट, बिकिनी | 69वीं मिस यूनिवर्स प्रारंभिक प्रतियोगिता – मिस चाइना जियाक्सिन सुन
👑 Adline Castelino bikini – Adline Castelino Sets Hearts Racing In Blue Bikini At 69th Edition of Miss Universe!
👑 Amanda Obdam bikini – Miss Universe Thailand 2020 Amanda Obdam!
👑 Andrea Meza bikini – Miss Universe 2021 crowning moment – Mexico Miss Andrea Meza
👑 Viviana Vizzini bikini – Miss Universe 2021 Italy Viviana Vizzini
👑 Aisha Harumi Tochigi bikini – Miss Universe Japan Aisha Harumi Tochigi
👑 Miss Universe Bikini – Miss Universe 2018 (Swimsuit) by Audience
영국은 아직 축구를 집으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 55년의 기다림 끝에 메이저 대회의 트로피가 영국에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하지만 승부차기에서 심리적 압박이 너무 커서 홈팀의 어린 스트라이커들은 필요할 때 냉정을 유지하지 못했다. 영국 타이틀 갈증은 55년의 이정표보다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합니다.
경기의 골과 위험한 상황의 비디오 : 비디오 이탈리아 1 – 1 잉글랜드 (펜 3 – 2)
유로 2020 최종 결과, 이탈리아 1-1 (3-2 승부차기) 잉글랜드: 사카가 결정적인 페널티킥 실축, 이탈리아가 우승
잉글랜드의 최연소 선수인 사카는 11m 결승전에서 골키퍼 돈나룸마를 꺾지 못해 이탈리아가 웸블리에서 열린 유로 2020 우승을 도왔다.
이탈리아와 영국은 반세기 넘게 유로 챔피언십을 기다려왔습니다. 이탈리아는 3번의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1968년 우승은 단 한 번뿐이다. 한편, 잉글랜드가 메이저대회 결승전에 진출한 것은 월드컵 우승 이후 처음이다. 1966.
이탈리아 1-1 (3-2 펜) 잉글랜드: 승부차기 끝에 숨막히는 승리, 이탈리아, UEFA 유로 2020 우승
Donnarumma는 승부차기에서 이탈리아가 잉글랜드를 3-2로 꺾는 데 2개의 승부차기를 성공적으로 막아내며 UEFA 유로에서 두 번째로 우승했습니다.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선발 라인업:
잉글랜드 (4-2-3-1): 조던 픽포드, 카일 워커, 존 스톤스, 해리 맥과이어, 루크 쇼, 캘빈 필립스, 데클란 라이스, 키어런 트리피어, 메이슨 마운트, 라힘 스털링, 해리 케인
이탈리아 (4-3-3): 잔루이지 돈나룸마, 디 로렌조, 레오나르도 보누치, 조르지오 키엘리니, 에메르송, 니콜로 바렐라, 조르지뉴, 마르코 베라티, 페데리코 키에사, 치로 임모빌레, 로렌조 인시그네
이탈리아는 승부차기에서 잉글랜드를 3-2로 꺾고 UEFA 유로 2020 우승을 차지했다.
이탈리아 1-1 잉글랜드 승부차기(3-2) 결과: 이탈리아 대표팀이 잉글랜드의 사자심장을 ‘박살냈다’ ✅ 공식 경기 및 중단 시간 120분 만에 1-1 무승부, 이탈리아가 잉글랜드를 꺾고 유로 2020 우승.
EURO 2020 잉글랜드-이탈리아 결승전 결과 이탈리아 1-1 잉글랜드 승부차기 (3-2) ✅ 개막 휘슬이 울리자마자 잉글랜드가 선제골을 내세워 돌진했고 곧 결과가 나왔다.
2분에 Harry Kane의 오프닝 페이즈에서 오른쪽으로, Trippier는 Luke Shaw가 Donnarumma의 그물에 발리하는 이탈리아 골의 먼 구석에 그를 넣어주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골을 넣은 잉글랜드는 수비와 역습을 위해 후퇴했고 이탈리아는 격차를 좁힐 기회를 찾아야 했다.
양 팀의 계산이 경기를 팽팽하게 만들었지만 눈에 띄는 상황은 그리 많지 않았다.
잉글랜드는 오른쪽 윙에 공을 던지며 위험한 모습을 드러냈지만, 선제골의 시나리오는 반복되지 않았다.
최전선 반대편에서는 이탈리아가 공을 더 많이 보유했지만 상대가 퍼뜨리는 다층 수비 앞에서 교착 상태에 빠졌다.
전반전 이탈리아가 만든 가장 눈에 띄는 상황은 전반 35분 드리블과 슛이 골대를 벗어났다는 점이다. 전반전은 잉글랜드의 1-0 승리로 끝났다.
후반에도 이탈리아는 여전히 적극적인 공격팀이었지만, 블루 셔츠 선수들은 홈팀의 다층적 수비 이전에도 여전히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키에사의 드리블 능력에 많이 의존해야 했다.
그런 상황에서 62분에 Chiesa가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잘 마무리했지만 Pickford가 그것을 성공적으로 차단했습니다.
가장 교착 상태에 빠진 바로 그 순간, 이탈리아 팀은 갑자기 동점골을 얻었습니다. 67분, 오른쪽 윙 코너에서 Verratti의 헤딩으로 Pickford가 막아냈지만 Bonucci는 경기를 다시 출발선으로 차버렸습니다.
동점골이 터진 후 흥분한 파스타 선수들은 백인 팀의 필드에 끊임없는 압박을 가했습니다. 불행히도, Berardi와 그의 팀원들은 압력을 구체화할 수 없었습니다.
공식 90분 후의 무승부로 잉글랜드와 이탈리아는 승자를 가리기 위해 연장전에 들어가야 했다. 추가 시간 30분 동안 더 이상 골을 넣지 못한 채 몸싸움이 계속되자 두 팀은 승부를 가리기 위해 승부차기까지 치러야 했다.
11m 지점에서 이탈리아는 3-2로 승리하는 데 더욱 용감한 모습을 보여 2020 유로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탈리아 대 잉글랜드 결과: 1-1 (펜 3-2)
득점자: 보누치 67′ – 루크 쇼 2′
분대:
잉글랜드 (3-4-3): 조던 픽포드; 카일 워커, 존 스톤스, 해리 맥과이어; 루크 쇼, 캘빈 필립스, 데클란 라이스, 키어런 트리피어; 메이슨 마운트, 라힘 스털링, 해리 케인.
이탈리아 (4-3-3): 잔루이지 돈나룸마; 디 로렌조, 레오나르도 보누치, 조르지오 키엘리니, 에메르송; 니콜로 바렐라, 조르지뉴, 마르코 베라티; 페데리코 키에사, 치로 임모빌레, 로렌조 인시그네.
이탈리아 팀은 극도로 긴장된 승부차기 끝에 잉글랜드를 꺾고 유로 2021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 이탈리아 1-1 잉글랜드 승부차기 (3-2 )
전설적인 웸블리 스타디움의 폭우 속에서 잉글랜드 대표팀은 팬들이 여전히 따뜻할 때 꿈의 출발을 했습니다.
경기 시작 2분 만에 공을 향한 첫 번째 길에서 루크 쇼(Luke Shaw)가 공을 열었다. 일련의 선수들을 패스한 후 Trippier는 빠르게 살펴보고 왼쪽으로 공을 던졌습니다. 그의 앞에 큰 격차가있는 풀 타임 수비수 Man Utd는 라이브 볼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고 볼은 가까운 코너로 들어가고 가볍게 포스트를 터치하고 네트에 들어갔습니다.
골이 너무 일찍 실점되어 이탈리아 팀은 전반전이 될 때까지 첫 번째 워터볼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Three Lions의 수비진은 그들이 Azzurri의 공격을 아주 잘 통제했을 때 유로 2021 결승전에서 단 한 골만 내준 이유를 보여주었습니다.
처음 45분 동안 팀의 가장 눈에 띄는 기회는 Federico Chiesa의 개인 노력이었습니다. 23세의 스트라이커는 오른쪽에서 공을 받아 두 명의 상대 선수를 제치고 돌파한 뒤 킥을 날리며 픽포드를 멈췄다. Three Lions에게는 다행스럽게도 공이 골문을 간신히 빗나갔습니다.
후반에 들어서면서 잉글랜드는 수비에서 물러나며 이탈리아에 경기를 포기했다. 이는 정말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의 현명하지 못한 결정이었다. 더 이상 수비에 너무 많은 압박을 가하지 않아도 Azzurri는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으며 무엇이든지 반드시 와야 합니다.
67분에 이탈리아는 오른쪽 코너킥을 얻었다. Emerson의 매우 짜증나는 패스 후 공은 Verratti의 위치를 찾았고 즉시 헤더가 시작되었습니다. Pickford는 선방을 위해 훌륭하게 플레이했지만 Bonucci는 Azzurri에게 귀중한 동점 골을 가져 와서 백 스톤으로 돌진했습니다.
무승부로 인해 양 팀은 남은 시간을 감히 위험에 빠뜨리지 못했고 경기는 브레인스토밍 승부차기로 결정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너무 많은 압력으로 Marcus Rashford, Sancho 및 Saka가 연속으로 실패하여 2위와 함께 홈 팀을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유로 2021 챔피언십은 로베르토 만치니의 교사와 학생들의 노력에 대한 매우 가치 있는 성과입니다. Azzurri는 올해 토너먼트를 매우 설득력 있고 헌신적이며 아름다운 게임 플레이로 가져왔습니다.
결승: 잉글랜드 1-1 이탈리아 (펜: 2-3)